9월 12일 MLB 볼티오리 vs 피츠파이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2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볼티모어 오리올스는 케이드 포비치(3승 7패 5.16)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4일 샌디에고 원정에서 5이닝 4실점의 투구로 쑥쓰러운 승리를 거둔 포비치는 원정의 부진이 여전히 이어지는 중이다. 반면 홈 경기는 어찌됐든 원정보다는 좋은 투구를 이어가는 편이라는 점에 승부를 걸어야 한다. 전날 경기에서 스킨스의 투구에 막혀 있다가 피츠버그의 불펜 상대로 2점을 올린 볼티모어의 타선은 패색이 짙은 경기를 기어코 역전해 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다만 초반 강속구 대처 문제는 여전히 현재 진행형이다. 3.1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충분히 칭찬 받아 마땅하다.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는 요안 오비에도(2승 2.70)가 시즌 3승에 도전한다. 6일 밀워키와 홈 경기에서 5이닝 1안타 1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오비에도는 최근 선발로 전환한 뒤 꾸준히 4~5이닝을 2실점 이하로 막아내는 투구를 과시하고 있는 중이다. 특히 스킨스 뒤에 등판했을때 위력을 이어간다는 점에서 이번 경기도 기대의 여지는 꽤 있는 편이다. 전날 경기에서 웰즈 상대로 터진 스펜서 호윗츠의 솔로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피츠버그의 타선은 단 2개의 안타가 말해주듯 타격 부진이 매우 심각한 레벨이다. 특히 강속구 투수가 아닌 웰즈에게 막혀버린건 큰 문제. 3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데니스 산타나를 제외하면 쓸만한 투수가 없는것 같다.
스킨스 등판 경기의 패배. 전날 경기의 결과는 피츠버그로선 꽤 치명적인 결과물이라고 할수 있다. 특히 웰즈 상대로 막혔다는게 문제가 될듯. 물론 좌완 상대로 꽤 강점이 있는 팀이긴 하지만 가라앉은 타격이 살아날지는 미지수다. 스킨스의 투구를 고려한다면 오비에도의 호투도 기대를 해볼법 하지만 불펜이 계속 무너지면 답이 없다. 전력에서 앞선 볼티모어 오리올스가 신승을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4:3 볼티모어 승리
승1패 : 1
핸디 : 피츠버그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홀
관련자료
-
다음
유키스님의 댓글
- 유키스
- 작성일
캐일님의 댓글
- 캐일
- 작성일
담월님의 댓글
- 담월
- 작성일
곰탕매운탕님의 댓글
- 곰탕매운탕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