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2일 MLB 마이말린 vs 워싱내셔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78 조회
- 2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마이애미 말린스는 라이언 웨더스(1승 1패 3.28)가 부상에서 복귀전을 가진다. 6월 8일 탬파베이 원정에서 3이닝 3안타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뒤 왼쪽 가슴 근육 부상으로 이탈했던 웨더스는 3개월만의 복귀전이다. 건강만 하면 대단히 위력적이지만 문제는 건강하느냐다. 전날 경기에서 워싱턴의 투수진을 공략하면서 재비어 애드워즈의 쐐기 3점 홈런 포함 8점을 올린 마이애미의 타선은 드디어 부진에서 벗어났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다만 아직까지는 접전에서 강하다는 말을 하기엔 힘든 편. 3.1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분명 제 몫은 해내고 있다.
워싱턴 내셔널스는 브래드 로드(5승 8패 4.20)가 시즌 6승에 도전한다. 7일 컵스 원정에서 5.2이닝 2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로드는 정말로 오래간만에 호투를 보여준바 있다. 문제느 그 호투를 이어갈수 있느냐인데 일단 2경기 연속 호투의 기억이 있다는건 기대를 걸수 있는 대목일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유리 페레즈 상대로 3점을 올린 워싱턴의 타선은 호조의 페이스가 끊겨버렸다는 점이 치명적이다. 그나마 다행인건 2사 이후 집중력 자체가 좋다는 점일듯. 3이닝동안 4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막판의 집중력 부재가 아쉽다.
워싱턴의 진격이 막을 내렸다. 특히 화력과 불펜에서 밀렸다는건 좋은 소식이 아닌 편. 게다가 워싱턴의 타선은 좌완 상대로 그다지 좋지 않다는 결정적인 문제가 있고 마이애미의 타선은 다시금 홈에서 페이스가 올라오고 있다. 로드의 직전 호투가 좋긴 했지만 마이애미의 기세도 무시할수 없다. 상성에서 앞선 마이애미 말린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5:3 마이애미 승리
승1패 : 마이애미 승리
핸디 : 워싱턴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짝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고니81님의 댓글
- 고니81
- 작성일
클레멘트님의 댓글
- 클레멘트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