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6일 MLB 애리다이 vs LA다저스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79 조회
- 2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는 잭 갤런(13승 14패 4.70)이 시즌 14승 도전에 나선다. 21일 필라델피아와 홈 경기에서 7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갤런은 트레이드 데드라인 이후에는 에이스급 투구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8월 30일 다저스 원정에서의 6이닝 무실점 투구를 고려한다면 홈 경기 역시 기대의 여지는 충분해 보인다. 전날 경기에서 다저스의 투수진 상대로 4점을 올린 애리조나의 타선은 스넬 상대로 막혀 있다가 또 불펜을 또 무너뜨렸다는 점이 긍정적인 부분이다. 그러나 타이 브레이크에서 1사 만루의 끝내기 찬스를 놓친게 컸다. 5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소모도가 높다.
LA 다저스는 야마모토 요시노부(11승 8패 2.58)가 시즌 12승에 도전한다. 19일 샌프란시스코와 홈 경기에서 5.1이닝 1안타 무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승리를 거두지 못한 야마모토는 투구 엄청난 투구 내용에 비해 타선의 도움을 전혀 받지 못하고 있다. 1일 애리조나 상대로 홈에서 7이닝 1실점 투구를 보여주었는데 원래 원정에 강한 투수라는걸 잊으면 안된다. 전날 경기에서 넬슨과 애리조나의 불펜 상대로 앤디 파에스의 2점 홈런 포함 5점을 올린 다저스의 타선은 1차전의 부진을 어느 정도 해소했다는 점이 다행스럽다. 특히 집중력이 살아나고 있다는게 포인트. 그러나 스넬의 승리를 날려버린 베시아와 엔리케즈는 이 팀의 문제를 보여주는 포인트.
이틀 연속 다저스의 불펜은 멋지게 무너졌다. 그나마 다행인건 두번째는 이겼다는 것. 이번 경기 역시 선발에선 다저스가 우위를 잡을수 있는 상황. 결국 또 후반에 대접전 기능성이 있는데 전날 후반의 집중력은 그래도 다저스가 더 낫고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이다. 후반에 강한 LA 다저스가 신승을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4:3 LA 다저스 승리
승1패 : 1
핸디 : 애리조나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홀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소풍왔니님의 댓글
- 소풍왔니
- 작성일
넥슨정주님의 댓글
- 넥슨정주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