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2일 NPB 소프트뱅 vs 오릭스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7 조회
- 2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소프트뱅크 호크스는 오오츠 료스케(5승 2패 2.14)가 시즌 6승 도전에 나선다. 15일 오릭스 원정에서 6이닝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오오츠는 최근 3경기에서 18이닝 무실점의 호투를 이어가는 중이다. 최고의 위기 관리 능력을 과시하고 있는데 홈 경기 강점도 기대를 해볼법 하다. 전날 경기에서 무수한 찬스를 날려버린 끝에 9회말 올린 1점이 득점의 전부였던 소프트뱅크의 타선은 득점권의 집중력이 최악이었다. 2사 만루 2번에 무사 만루 1번에서 득점을 하지 못한건 좋지 않을때의 소프트뱅크 그 자체. 그나마 아리하라가 8이닝을 버텨주면서 페르난데스 1명으로 마무리 지은게 다행일 것이다.
오릭스 버팔로스는 앤더슨 에스피노자(5승 8패 3.15)가 시즌 6승에 도전한다. 15일 소프트뱅크와 홈 경기에서 4.2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에스피노자는 최근 2경기의 투구 내용이 나빠지고 있는 중. 유독 소프트뱅크만 만나면 고전하는 터라 이번 경기도 반등이 쉽지 않아 보인다. 전날 경기에서 아리하라 상대로 홈런 2발로 올린 2점이 득점의 전부였던 오릭스의 타선은 여전히 원정 득점력이 좋지 않은 편. 그나마 하위 타선에서 제 몫을 해준게 다행이다. 4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8회말 무사 만루를 막아낸 야마자키 소이치로가 최고의 영웅일 것이다.
전날 경기는 소프트뱅크가 쉽게 이겨야 할 경기를 놓쳐버린거나 다름없었다. 이번 경기에서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느냐가 관건. 최근의 투타를 고려한다면 오오츠의 쾌투는 분명히 기대할수 있을듯. 결국 에스피노자가 잘 버텨주느냐가 관건인데 에스피노자는 소프트뱅크 상대로 부진한 투수고 이런 경기 다음 경기의 소프트뱅크는 매우 무섭다. 전력에서 앞선 소프트뱅크 호크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6:2 소프트뱅크 승리
승1패 : 소프트뱅크 승리
핸디 : 소프트뱅크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짝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가브리엘라님의 댓글
- 가브리엘라
- 작성일
강아지똥선생님의 댓글
- 강아지똥선생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