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2일 MLB 콜로로키 vs LA에인절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5 조회
- 2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콜로라도 로키스는 카일 프리랜드(4승 16패 5.14)가 시즌 5승 도전에 나선다. 17일 마이애미와 홈 경기에서 5.2이닝 9안타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프리랜드는 홈에서 정신 못차리는 문제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다시금 가라앉아버린 상황인지라 낮 경기의 부진까지 도질 가능성을 배제할수 없다. 전날 경기에서 핸드릭스의 투구에 막히면서 5안타 완봉패를 당한 콜로라도의 타선은 1차전의 호조를 이어가지 못한게 아쉽다. 그래도 시리즈 최종전은 승부를 여지가 많은 편. 2이닝을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스탯 관리가 심하다.
LA 에인절스는 케이든 다나(2패 7.45)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17일 밀워키 원정에서 3.2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다나는 메이저리그 레벨과는 거리가 있는 투구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이번 경기 역시 기대는 어려울듯. 전날 경기에서 마르퀘즈와 힐 상대로 홈런 3발로 3점을 올린 에인절스의 타선은 역시나 홈런이 본체임을 또다시 증명중이다. 여기에 적시타가 끼얹어져야 좋을듯.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오래간만에 제 몫을 해낸듯.
서로 한번씩 주고 받았다. 콜로라도는 타선의 기복이 있고 에인절스는 홈런이 본체. 이번 경기 역시 그 흐름이 이어질수 있는 상황. 양 팀의 선발 투수들은 이번 경기에서도 기대할수 없는 레벨. 은근히 타격전 가능성이 높은데 콜로라도의 타격은 시리즈 최종전이 꽤 좋은 반면 에인절스는 계속 그대로다, 힘에서 앞선 콜로라도 로키스가 승리를 가져갈수 있을 것이다.
예상 스코어 6:5 콜로라도 승리
승1패 : 1
핸디 : 콜로라도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김채원님의 댓글
- 김채원
- 작성일
클레멘트님의 댓글
- 클레멘트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