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1일 MLB 캔자로얄 vs 토론블루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2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캔자스시티 로얄스는 노아 카메론(8승 7패 2.98)이 시즌 9승 도전에 나선다. 15일 필라델피아 원정에서 7이닝 2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카메론은 2경기 연속 QS+의 호조를 이어가는 중이다. 다만 원정에서 강하고 홈에서 부진한 투구가 최근 나오고 있다는 점은 그다지 좋은 소식은 아닐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토론토 투수진 상대로 홈런 3발 포함 무려 20점을 올린 캔자스시티의 타선은 서져를 시작부터 7점으로 무너뜨린게 컸다. 다만 야수 상대로 10점은 그다지 좋다고 할수 없다. 아빌라 혼자 1.1이닝을 책임져준것도 다행일듯.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셰인 비버(3승 1패 3.72)가 시즌 4승에 도전한다. 15일 볼티모어와 홈 경기에서 6이닝 4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비버는 홈에서 반등세를 만들어냈다는 점이 다행스럽다. 투구의 기복이 아직까지는 있는 편인데 야간 경기 투구 내용이 좋지 않다는 점은 불안 요소가 될수 있을 듯. 전날 경기에서 로렌젠 상대로 터진 스프링어의 리드 오프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토론토의 타선은 1회부터 투수진이 무너져버리니 순식간에 타선이 힘을 잃어버렸다. 리셋이 되느냐가 관건이 될듯. 7.1이닝동안 13점을 허용한 불펜은 야수의 10점은 그냥 잊는게 좋다.
캔자스시티의 타선이 터졌다. 그런데 야수 상대로 10점을 올린게 오히려 타격감에 문제를 터트릴수 있는 부분. 물론 토론토가 좌완 상대로 부진한건 사실이지만 카메론 역시 홈에선 조금 아쉬움이 있는 투수고 비버의 투구는 서져와는 다르다. 상성에서 앞선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신승을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4:3 토론토 승리
승1패 : 1
핸디 : 캔자스시티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담월님의 댓글
- 담월
- 작성일
뻔질이님의 댓글
- 뻔질이
- 작성일
곰탕매운탕님의 댓글
- 곰탕매운탕
- 작성일
좌지워싱턴님의 댓글
- 좌지워싱턴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