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0일 MLB 볼티오리 vs 뉴욕양키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4 조회
- 3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볼티모어 오리올스는 트레버 로저스(8승 2패 1.43)가 시즌 9승 도전에 나선다. 13일 토론토 원정에서 5이닝 3안타 1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로저스는 부진의 흐름을 단 한경기만에 극복해 냈다. 홈이라는 잇점도 있고 지금의 로저스는 6이닝 내외를 2실점 이하로 막을수 있는 투수임에 분명해 보인다. 전날 경기에서 프리드의 투구에 막히면서 3안타 완봉패를 당한 볼티모어의 타선은 당할 투수에게 당했다는 표현이 어울리는 편. 장타 제로는 어쩔수 없다. 0.1이닝동안 4실점을 허용한 체이스 맥더맛은 내년쯤 아시아에서 볼것 같다.
뉴욕 양키스는 윌 워렌(8승 7패 4.44)이 시즌 9승에 도전한다. 15일 보스턴 원정에서 5이닝 10안타 6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워렌은 원정 부진이 빠르게 고개를 들어버렸다. 계속 원정에서 투구가 좋지 않다는 점은 이번 경기에서도 문제가 되기에 충분한 부분이다. 전날 경기에서 포비치와 맷더맛을 공략하면서 7점을 올린 양키스의 타선은 타격감은 호조를 이어가는 중. 특히 홈런 없이 다득점이 되었다는게 고무적이다. 2이닝을 폴 블랙번이 책임져준것도 다행스럽다.
전날 경기는 프리드의 위력이 유감없이 나온 경기였다. 이번 경기는 로저스의 위력이 유감없이 나올듯. 8월의 투수다운 투구를 해줄수 있을 것이다. 반면 워렌은 원정 문제가 터질 가능성이 높은 편. 볼티모어의 불펜은 최근 승리조는 확실한 제 몫을 해내고 있고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이다. 선발에서 앞선 볼티모어 오리올스가 신승을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4:3 볼티모어 승리
승1패 : 1
핸디 : 볼티모어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소액만갑니다님의 댓글
- 소액만갑니다
- 작성일
철보님의 댓글
- 철보
- 작성일
빨갱2님의 댓글
- 빨갱2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