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4일 MLB 애틀브레 vs 휴스애스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9 조회
- 3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브라이스 엘더(7승 9패 5.35)가 시즌 8승 도전에 나선다. 9일 컵스와 홈 경기에서 6.1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엘더는 최근 4경기 연속 6이닝 이상 2실점 이하의 호투가 이어지는 중이다. 특히 홈에서도 이제 호투가 된다는 점은 대단히 큰 뉴스다. 전날 경기에서 휴스턴의 차륜전에 막히면서 고든 상대로 터진 홈런 2발 3점이 득점의 전부였던 애틀랜타의 타선은 홈에서 반등이 되지 않는 중. 5안타로 끝났다는 점 역시 시리즈 내내 최대의 불안 요소가 되기에 딱 좋다. 4.1이닝동안 3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데인 더닝을 왜 데려왔나 싶다.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헌터 브라운(11승 7패 2.25)가 시즌 12승에 도전한다. 7일 텍사스 원정에서 6이닝 4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브라운은 원정에서도 야간에선 제 몫을 해낸다는걸 다시금 증명해보였다. 하루의 휴식을 더 받았다는건 이번 경기의 호투도 기대할수 있다는 이야기. 전날 경기에서 왈드렙과 더닝에게 엄청난 화력을 쏟아부으면서 홈런 2발 포함 11점을 올린 휴스턴의 타선은 오래간만에 원정 폭발력이 작동해 보였다. 특히 2아웃 이후 집중력이 놀라울 정도. 콜튼 고든이 막판 3이닝을 처리해준건 불펜 운용의 숨통을 트이게 할수 있다.
왈드렙이 무너졌다. 애틀랜타 타선의 힘이 이전 같지 않은 상황에서 이 점은 상당히 크다. 왈드렙의 부진은 곧 엘더에게도 악영향을 미칠수 있는 포인트. 거기에 브라운은 이제 원정에서도 충분히 쾌투를 해낼수 있는 투수고 신인 잭 콜의 대활약은 휴스턴 타선의 도화선이 될수 있다. 폭발력에서 앞선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7:3 휴스턴 승리
승1패 : 휴스턴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베르톨트님의 댓글
- 베르톨트
- 작성일
철보님의 댓글
- 철보
- 작성일
김채원님의 댓글
- 김채원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