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2일 NPB 지바롯데 vs 세이부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9 조회
- 3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치바 롯데 마린스는 오스틴 보스(2승 6패 3.82)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11일 오릭스와 홈 경기에서 5이닝 1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보스는 근 2달여만에 좋은 투구를 보여준 바 있다. 한번 기세를 타면 다음 경기까지는 이어지는 타입인데 세이부 상대로 홈에서 부진했음을 날릴수 있는 찬스일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타키나카를 무너뜨리면서 홈런 4발 포함 12점을 올린 치바 롯데의 타선은 홈에서 한번 터지면 무섭게 터지는 화력을 과시해 보였다. 혼자서 1이닝 2홈런 포함 3홈런 7타점을 올린 야마구치 코우키는 생애 최고의 하루를 보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러나 4이닝동안 6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큰 반성이 필요하다.
세이부 라이온즈는 타카하시 코나(4승 6패 2.76)가 시즌 5승에 도전한다. 14일 소프트뱅크와 홈 경기에서 2이닝 무실점 투구 이후 부상으로 강판을 당했던 타카하시는 다행히 큰 부상은 아니었다. 일단 투구의 기복이 심한건 있는데 치바 롯데 상대로 4월 22일 원정에서 좋은 투구를 하는등 나름 강점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 승부를 걸어야 한다. 수요일 경기에서 우와사와와 스기야마 상대로 외인 타자들의 2점 홈런 2발로 4점을 올린 세이부의 타선은 그 외의 타격을 보여주지 못한게 결국 석패로 이어지고 말았다. 그나마 네빈이 제 몫을 해내고 있다는 점이 위안이 될수 있을듯. 3실점을 허용한 야마다 하루토는 서서히 구위가 떨어지는게 드러나고 있다.
최근의 치바 롯데는 그야말로 도깨비팀에 가깝다. 특히 타격이 포인트. 한번 살아난 보스는 이번 경기에서도 기대를 걸 여지가 있는 편. 그리고 타카하시 역시 호투는 가능한 레벨이다. 하지만 치바 롯데의 타격감은 2일 연속 이어지는 케이스가 후반전에서 거의 없는 편이고 불펜 대결로 간다면 세이부가 조금 더 나은 편이다. 투수력에서 앞선 세이부 라이온즈가 신승을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3:2 세이부 승리
승1패 : 1
핸디 : 세이부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홀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김채원님의 댓글
- 김채원
- 작성일
3출200마감님의 댓글
- 3출200마감
- 작성일
돌풍vv님의 댓글
- 돌풍vv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