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0일 KBO KT vs SSG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9 조회
- 2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KT는 배제성(2승 2패 4.76)이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6일 한화 원정에서 2.1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배제성은 5이닝 전문 투수의 위력을 단숨에 날려버렸다. SSG 상대로 7월 8일 원정에서 5이닝 1실점 투구를 보여주었는데 홈에서 반등할수 있느냐가 관건이다. 전날 경기에서 김광현과 조병현 상대로 장성우의 2점 홈런 포함 5점을 올린 KT의 타선은 김광현을 다시금 무너뜨렸다는 점이 긍정적인 부분이다. 무엇보다 조병현 상대로 끝내기 안타를 뽑아낸건 시리즈의 흐름을 좌우할수 있는 포인트. 그러나 믿었던 손동현이 동점 3점 홈런을 허용한건 조금 많이 아프다.
SSG는 문승원(3승 5패 4.74)이 시즌 4승에 도전한다. 14일 키움과 홈 경기에서 6이닝 2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문승원은 잘 던질때는 승운도 안도와주는 편. 7월 9일 KT와 홈 경기에서 3.2이닝 5실점 패배를 당했는데 솔직히 부상 복귀 이후의 문승원은 믿을만한 투수가 못된다. 전날 경기에서 오원석의 투구에 막혀 있다가 오태곤의 3점 홈런 포함 4점을 올린 SSG의 타선은 집중력 부재가 계속 이어지는 중. 특히 9회초의 찬스를 날려버린건 이 팀의 현실이다. 4이닝을 잘 버티다가 마무리 조병현이 또 결승점을 허용한건 분명한 적색 신호다.
SSG는 훌륭하게 동점까지 따라갔지만 끝내기 패배를 허용했다. 조병현이 최근 2번이나 결승점을 허용했다는 건 엄청난 적색 신호 그 자체. 거기에 배제성과 문승원 모두 팀을 상당히 타는 타입이라는건 이번 경기의 결과를 예감케 하는 부분이고 전날 KT는 의도적이 아니든 간에 일단 승리조를 아꼈다. 투수력에서 앞선 KT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6:4 KT 승리
승1패 : KT 승리
핸디 : SSG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짝
5이닝 승패 : KT 승리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뚝까따님의 댓글
- 뚝까따
- 작성일
롤스내꺼님의 댓글
- 롤스내꺼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