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0일 MLB 워싱내셔 vs 뉴욕메츠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4 조회
- 3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워싱턴 내셔널스는 제이크 어빈(8승 7패 5.14)이 시즌 9승 도전에 나선다. 14일 캔자스시티 원정에서 4이닝 6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어빈은 낮 경기에서 무너졌다는 점이 너무 치명적이다. 낮 경기에 비해 야간 경기 투구는 확실히 좋지 않은 편인데 그나마 홈 경기라는 점에 승부를 걸어야 한다. 월요일 경기에서 비록 패배하긴 했지만 두번의 빅 이닝을 만들어내면서 9점을 올린 워싱턴의 타선은 홈 낮경기에서 만큼은 종종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는 중이다. 폴 데용의 3점 홈런은 팀의 패배로 빛이 바랬다. 7.1이닝동안 5실점으로 무너진 불펜은 한계가 명확하다.
뉴욕 메츠는 데이빗 피터슨(7승 5패 3.30)이 시즌 8승에 도전한다. 14일 애틀랜타와 홈 경기에서 3.1이닝 6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피터슨은 갈수록 투구 내용에 문제를 일으키고 있는 중이다. 최근 2경기 투구가 나빠지고 있는데 원정에서 강점이 나오고 있다는 점에서 반등을 기대할 여지는 있는 편. 전날 경기에서 조지 커비에게 악몽을 선사하면서 비엔토스의 3점 홈런 포함 7점을 올린 메츠의 타선은 홈 구장을 벗어나자마자 타격이 살아나는 신묘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즉, 이번 원정은 기대의 여지가 많다는 이야기. 4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최근 팀의 가장 큰 문제가 되고 있는 듯 하다.
메츠의 타선이 살아나기 시작했다. 이는 이번 경기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가 될수 있을듯. 어빈은 홈이라는 강점이 있긴 하지만 메츠의 화력을 막아내기엔 2% 부족한 편이다. 워싱턴의 타선이 월요일 경기에서 힘을 내주긴 했지만 좌완에게 매우 약한 문제가 있고 피터슨은 최근 원정에서 투구가 좋다. 전력에서 앞선 뉴욕 메츠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6:3 뉴욕 메츠 승리
승1패 : 뉴욕 메츠 승리
핸디 : 뉴욕 메츠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홀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바람개비님의 댓글
- 바람개비
- 작성일
아메리카노22님의 댓글
- 아메리카노22
- 작성일
좌지워싱턴님의 댓글
- 좌지워싱턴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