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9일 NPB 소프트뱅 vs 닛폰햄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61 조회
- 3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소프트뱅크 호크스는 아리하라 코헤이(9승 5패 2.92)가 시즌 10승 도전에 나선다. 2일 라쿠텐과 홈 경기에서 6이닝 2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아리하라는 2달 넘게 달려온 QS+행진에 막을 내렸다. 닛폰햄 상대로 도쿄돔에서 완봉승을 거두었다는건 슬슬 닛폰햄 징크스가 끝나간다는 이야기일지도 모른다. 목요일 경기에서 새먼즈 상대로 2점을 올린 소프트뱅크의 타선은 6회초의 찬스에서 하위 타선이 집중타를 때려낸게 상당히 컸다. 콘도 켄스케의 뒤에서 제대로 해줄 타자가 1명만 있으면 이야기는 달라질듯. 4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막강한 승리조의 위력이 나오는 중이다.
닛폰햄 파이터스는 카토 타카유키(7승 4패 2.85)가 시즌 8승에 도전한다. 1일 오릭스 원정에서 8.1이닝 4실점의 투구로 아쉬운 패배를 당한 카토는 8회까지 무실점 투구를 하다가 9회말에 괜히 올라갔다가 4실점으로 무너져버렸다. 7월 2일 소프트뱅크 원정에서 8.1이닝 2실점 패배를 당하는등 소프트뱅크 상대로 투구 내용은 좋은 투수라는 점에 승부를 걸어야 한다. 목요일 경기에서 이마이 공략에 실패하면서 2안타 완봉패를 당한 닛폰햄의 타선은 앞선 2경기의 호조를 단숨에 날려버렸다는게 문제다. 특히 2개의 안타에 13삼진이라는 점은 심각한 요소가 될수 있다. 2.2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정말로 비상이 걸릴수 있다.
현재 두 팀의 경기차는 다시 1경기차다. 최근 소프트뱅크가 상당한 우위를 점유하고 있고 이번 경기도 홈이라는게 주목 포인트일 것이다. 일단 양팀의 선발 투수들은 충분히 호투를 기대하기에 부족함이 없을듯. 그러나 타선의 힘은 소프트뱅크가 조금 더 나은게 사실이고 불펜의 안정감도 마찬가지다. 홈의 잇점을 가진 소프트뱅크 호크스가 신승을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3:2 소프트뱅크 승리
승1패 : 1
핸디 : 닛폰햄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홀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3
핑크스님의 댓글
- 핑크스
- 작성일
나랑 같은 생각이네 ㅋㅋ
트레이더님의 댓글
- 트레이더
- 작성일
반대 개꿀?
붕방이님의 댓글
- 붕방이
- 작성일
괜히 정배 따라가다 손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