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4일 MLB 토론블루 vs 캔자로얄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00 조회
- 3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크리스 배싯(11승 5패 4.24)이 시즌 12승에 도전한다. 29일 볼티모어 원정에서 2.1이닝 6실점으로 패배를 당한 배싯은 원정의 부진이 결정적일때 터져버리고 말았다. 기본적으로 홈 경기 강점은 있는 투수이기 때문에 반등의 가능성은 있다고 봐야 하는 편. 전날 경기에서 카메론을 공략하면서 4점을 올린 토론토의 타선은 좌완 상대로 강한 특징을 유감없이 이어간게 결국 승리로 연결되었다고 해도 좋을 정도다. 그러나 장타의 부재는 불안 요소 중 하나. 3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마무리 호프먼이 계속 이 페이스를 이어가야 한다.
캔자스시티 로얄스는 세스 루고(8승 5패 3.03)가 시즌 9승 도전에 나선다. 30일 애틀랜타와 홈 경기에서 5.2이닝 7안타 3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루고는 승리를 하긴 했지만 투구 내용이 흔들린다는 점이 불안 요소다. 최근 홈에 비해 원정 투구의 안정감이 아쉬운데 낮 경기 투구 내용이 더 좋다는 점에 승부를 걸어야 한다. 전날 경기에서 서져와 리틀 상대로 살바도르 페레즈의 솔로 홈런 포함 2점에 그친 캔자스시티의 타선은 1차전의 호조를 전혀 이어가지 못한게 패배로 이어지고 말았다. 특히 홈런 외의 득점력 문제가 심각해지는 중. 1.2이닝동안 무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일단 승리조의 휴식에 의의를 두어야 한다.
서로 한번씩 주고 받았다. 확실하게 드러난건 캔자스시티의 장타력이 승부를 가르고 있다는 점일듯. 1,2차전의 경기력을 고려한다면 루고에겐 호투를 기대할수 있을 것이다. 결국 배싯이 어떤 투구를 해주느냐인데 가즈먼이 홈런으로 무너졌다면 배싯 역시 고전할 가능성이 높은 편. 그리고 캔자스시티의 승리조는 보기보다 강력하다. 상성에서 앞선 캔자스시티 로얄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5:3 캔자스시티 승리
승1패 : 캔자스시티 승리
핸디 : 캔자스시티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짝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캐일님의 댓글
- 캐일
- 작성일
바람개비님의 댓글
- 바람개비
- 작성일
아고고아퍼님의 댓글
- 아고고아퍼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