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일 KBO KIA vs 한화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04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KIA는 이의리(1패 9.00)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26일 롯데 원정에서 3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이의리는 구속은 돌아왔지만 구위는 엉망인 문제가 여전히 남아 있는 중이다. 홈이긴 하지만 지금의 이의리는 피홈런에 고전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투수다. 전날 경기에서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어빈 상대로 최형우의 솔로 홈런 포함 3점에 그친 KIA의 타선은 여전히 집중력이 살아났다고 하기엔 부족함이 있는 편이다. 역전과 동시에 그 이상의 득점을 올려야 했다. 4.2이닝을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이번 경기에서 승리조를 쓸수 없다.
한화는 류현진(6승 5패 3.56) 카드로 3연승 도전에 나선다. 26일 SSG와 홈 경기에서 1이닝 5실점이라는 생애 최악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류현진은 김광현과의 맞대결에 스스로 먹혀버리는 결과를 낳고 말았다. 이번 시즌 KIA 상대로 3월 30일 홈에서 6이닝 2실점 투구를 해냈는데 최근 원정 투구가 더 좋다는 점에 주목해야 한다. 전날 경기에서 이승민과 삼성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리베라토의 솔로 홈런 포함 7점을 올린 한화의 타선은 앞선 경기의 부진을 벗어났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특히 안치홍의 3안타는 팀의 사기를 올려줄수 있고 손아섭의 트레이드 소식 역시 마찬가지다. 3이닝을 삭제한 불펜은 박성원과 주현상의 부활이 반갑다.
KIA의 연패가 막을 내렸다. 문제는 연패가 끝났지만 연승은 힘들어 보인다는 것. 지금의 이의리는 그야말로 구위가 깃털인지라 한화 타선의 먹잇감이 되기에 딱 좋다. 게다가 이번 경기에서 KIA는 승리조가 등판 불가인 상태. 류현진이 직전 등판에서 부진하긴 했지만 회복력이 엄청나게 빠른 투수이기도 하고 무엇보다 한화의 타선이 살아났다. 선발에서 앞선 한화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10:1 한화 승리
승1패 : 한화 승리
핸디 : 한화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홀
5이닝 승패 : 한화 승리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강아지똥선생님의 댓글
- 강아지똥선생
- 작성일
뻔질이님의 댓글
- 뻔질이
- 작성일
캐일님의 댓글
- 캐일
- 작성일
3출200마감님의 댓글
- 3출200마감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