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5일 MLB LA에인절 vs 시애매리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849 조회
- 2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LA 에인절스는 키쿠치 유세이(4승 6패 3.13)가 시즌 5승 도전에 나선다. 20일 필라델피아 원정에서 5이닝 2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키쿠치는 역시 홈에 비해 원정 투구는 조금 아쉬운 편. 최근 홈 2경기 투구는 좋다고 할수 없었지만 강점이 있는 야간 경기인만큼 반등 가능성은 충분하다. 전날 경기에서 머나야와 부토 상대로 마이크 트라웃의 솔로 홈런 포함 3점에 그친 에인절스의 타선은 집중력이 부족한 타선의 문제를 여실히 드러내고 있는 중이다. 9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으론 홈런 외에 믿을게 없다고 해도 좋을 정도. 실패한 오프너 이후 제이크 에더가 혼자서 6이닝을 벌크로 처리해준게 그나마의 소득일 것이다.
시애틀 매리너스는 로건 에반스(3승 3패 3.81)가 시즌 4승에 도전한다. 20일 휴스턴과 홈 경기에서 4이닝 6안타 2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에반스는 6월 이후 투구 내용이 급격하게 나빠지고 있는 중이다. 특히 원정 약점이 크게 드러나고 있다는 점은 이번 경기 최대의 약점으로 드러날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프리스터 상대로 단 2점에 그친 시애틀의 타선은 홈 경기의 타격 부진이 대단히 심각한편. 다행이라면 이 팀의 타선은 원정에서 달라진 모습을 보여준다는 점이다. 4이닝동안 4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추격조에 대한 기대를 버리는게 좋을 것이다.
양 팀 모두 홈런에 죽고 산다는 공통점이 있다. 그만큼 선발 투수가 매우 중요한 편인데 키쿠치는 홈에서 강점이 있는 반면 에반스는 원정에서 약하다는 문제가 있는 편. 물론 에인절스의 경우 뉴욕에서 날아왔다는 변수가 있긴 한데 홈이라는 이점이 그 문제를 커버해줄수 있을 것이다. 홈의 잇점을 가진 LA 에인절스가 신승을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5:4 LA 에인절스 승리
승1패 : 1
핸디 : 시애틀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홀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현모양초님의 댓글
- 현모양초
- 작성일
후퇴님의 댓글
- 후퇴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