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3일 MLB 워싱내셔 vs 신시레즈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6 조회
- 3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워싱턴 내셔널스는 브래드 로드(2승 5패 3.46)가 선발 복귀전을 치른다. 13일 밀워키 원정에서 2.1이닝 퍼펙트의 투구를 보여준 로드는 최근 3경기에서 호조의 투구를 보여준 점이 선발 복귀에 큰 어필이 된듯 하다. 선발 등판시 4이닝은 잘 버텨준 타입이긴 한데 선발과 구원은 또 다르다는 변수가 있다. 전날 경기에서 싱어와 신시내티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조쉬 벨의 솔로 홈런 포함 10점을 올린 워싱턴의 타선은 주말 시리즈의 부진이 거짓말처럼 느껴질 정도다. 20타수 3안타의 득점권 성적도 훌륭한 편. 5.1이닝동안 3실점을 버틴 불펜은 마무리 피니건의 부진이 계속 된다는 점이 불안 요소다.
신시내티 레즈는 체이스 번스(1패 6.19)가 데뷔 첫 승에 재도전한다. 12일 콜로라도와 홈 경기에서 6이닝 4안타 2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승리를 거두지 못한 번즈는 왜 그가 특급 유망주인지를 스스로 증명하고 있는 중이다. 원정에서도 살아나고 있다는 점은 이번 경기에 대한 기대치를 높여볼수 있다는 이야기다. 비록 패배하긴 했지만 전날 경기에서 워싱턴의 투수진을 마지막까지 공략하면서 8점을 올린 신시내티의 타선은 시리즈 초반의 집중력 자체는 좋은 페이스를 유지중이다. 그러나 9개의 안타중 장타는 2루타 단 1개였다는게 결국 승부를 가른듯. 5.2이닝동안 3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나쁘진 않은 편이다.
워싱턴의 타선은 기복이 상당히 심한 편이다. 두자릿수 득점 다음날은 고전 가능성을 무시할수 없는 편. 거기에 최근의 번스는 조금씩 리그에 적응해가고 있다는 특징도 있다. 반면 로드는 불펜에서 선발로 돌아온 후유증을 무시할수 없고 워싱턴의 불펜 역시 언제 흔들려도 이상하지 않다. 전력에서 앞선 신시내티 레즈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6:4 신시내티 승리
승1패 : 신시내티 승리
핸디 : 워싱턴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짝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즐겨찾기조앙님의 댓글
- 즐겨찾기조앙
- 작성일
버스터즈t님의 댓글
- 버스터즈t
- 작성일
소액만갑니다님의 댓글
- 소액만갑니다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