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1일 NPB 주니치 vs 요코베이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78 조회
- 3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주니치 드래곤즈는 카네마루 유메토(3패 2.64)가 데뷔 첫 승에 재도전한다. 8일 요미우리와 야마가타 경기에서 7이닝 2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승리를 거두지 못한 카네마루는 유독 타선의 지원을 잘 받지 못하는 중이다. 요코하마 상대로 금년 2패를 당하긴 했지만 홈임을 고려한다면 7이닝 2실점 투구는 분명히 기대해도 좋을 듯. 전날 경기에서 오오누키와 나카가와 상대로 3점을 올린 주니치의 타선은 8회부터 주어진 찬스를 모두 날려버리면서 승리를 걷어차는 모습이 나오고 말았다. 특히 9회말 사요나라 찬스를 놓친건 나쁠때의 주니치 그 자체. 2점의 리드를 날려버린 시미즈 타츠야와 10회초 2실점을 허용한 카츠노 아키요시는 방어율만 보고 투수를 올리는게 얼마나 멍청한 것인지를 확실히 증명중이다.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는 아즈마 카츠키(9승 4패 1.66)가 시즌 10승 도전에 나선다. 15일 히로시마 원정에서 8이닝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아즈마는 지긋지긋한 히로시마 원정 징크스를 탈출하는데 성공했다. 주니치 상대로 홈에서 14이닝 2실점으로 강점이 있는데 무엇보다 돔 구장에서 금년 강하다는 점에 승부를 걸수 있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오노 유다이의 투구에 막혀 있다가 9회와 10회 각각 2점씩 올리면서 역전을 만든 요코하마의 타선은 드디어 길고 길었던 집중력 부재의 늪에서 탈출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특히 하위 타선에서 제 몫을 해줬다는게 상당히 크다. 마지막 3.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승리조만큼은 역시 믿을수 있어 보인다.
주니치의 연승 행진은 허무하게 막을 내렸다. 특히 마무리의 붕괴 포함 막판 3이닝의 경기력은 좋지 않을때의 주니치가 부활했다고 해도 좋을 레벨. 이 상태에서 아즈마를 공략하는건 대단히 힘든게 사실이다. 물론 카네마루의 투구는 충분히 기대해도 좋은 레벨이지만 시미즈가 와장창 무너진 불펜에겐 뒤가 없고 요코하마의 살아난 후반 집중력은 이번 경기에서 기대를 걸수 있는 레벨이다. 선발에서 앞선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3:1 요코하마승리
승1패 : 요코하마승리
핸디 : 주니치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짝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우왁굳님의 댓글
- 우왁굳
- 작성일
스쿠루지님의 댓글
- 스쿠루지
- 작성일
아메리카노22님의 댓글
- 아메리카노22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