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7일 NPB 소프트뱅 vs 지바롯데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6 조회
- 2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소프트뱅크 호크스는 마츠모토 하루(3승 3패 2.22)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10일 오릭스 원정에서 5.1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마츠모토는 9안타도 컸지만 그랜드 슬램 1방을 맞은게 아프게 다가온바 있다. 원래 홈에서 강한 투수인건 부인할수 없는데 아무래도 오제키 뒤에 나온다는게 살짝 불리하게 느껴질수도 있다. 전날 경기에서 새먼즈와 나카무라 두 좌완을 공략하면서 야마카와의 솔로 홈런 포함 6점을 올린 소프트뱅크의 타선은 좌완 저격용 타선이 엄청난 빛을 발했다. 코쿠보 감독이 고집을 꺾은 효과는 엄청난 편. 오제키의 8이닝 투구 덕분에 후지이 1명으로 경기를 마무리 한것도 다행일 것이다.
치바 롯데 마린스는 키무라 유토(2승 2.97)가 1군 복귀 마운드에 오른다. 2일 라쿠텐 원정에서 6.2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키무라는 구원에서 선발로 복귀한 후 안정적인 투구를 이어가는 중이다. 소프트뱅크 상대로 이번 시즌 투구의 기복이 있는 편인데 홈과 원정의 차이가 상당히 심하다는 점이 불리하게 작용할 공산이 크다. 전날 경기에서 오제키의 투구에 막히면서 5안타 완봉패를 당한 치바 롯데의 타선은 찬스마다 삼진을 당하면서 집중력을 전혀 발휘하지 못하는 문제를 드러낸바 있다. 좌타자들이 철저하게 막혀버린 후유증은 이번 경기에서도 남을듯. 그나마 나카무라 토시야가 혼자 2이닝을 처리해준게 다행일 것이다.
이번 시리즈에서 소프트뱅크의 타선은 놀라운 중후반 타격을 보여주고 있다. 무엇보다 코쿠보 감독의 운용이 유연해졌다는 점이 주목 포인트. 마츠모토는 야외 구장 투구는 그다지 좋지 않은 편. 그러나 키무라는 홈과 원정 차이가 상당히 큰 투수고 소프트뱅크의 타선은 최근 좋은 흐름을 유지 중이다. 게다가 작년 소프트뱅크는 키타큐슈 징크스도 극복해 냈다. 힘에서 앞선 소프트뱅크 호크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6:3 소프트뱅크 승리
승1패 : 소프트뱅크 승리
핸디 : 소프트뱅크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홀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카페라떼조아님의 댓글
- 카페라떼조아
- 작성일
채토님의 댓글
- 채토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