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7일 MLB 밀워브루 vs 미네트윈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93 조회
- 5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선발 투수
MIL : 채드 패트릭(2승 3패 3.19)이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12일 탬파베이 원정에서 4.1이닝 2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패트릭은 시간이 갈수록 신인의 한계를 드러내고 있는 중이다. 홈 경기라는 강점이 있긴 하지만 현재의 패트릭에게 기대할수 있는건 아마도 QS 정도일 것이다.
MIN : 조 라이언(3승 2패 2.74)이 시즌 4승에 도전한다. 11일 샌프란시스코와 홈 경기에서 6이닝 2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라이언은 최근 3경기 연속 6이닝 이상 1실점 이하라는 호투를 이어가는 중이다. 특히 야간 경기에서 2승 1.13 피안타율 .133이라는 압도적 투구를 하고 있다는건 이번 경기 최대의 강점이 될수 있다.
선발 : 미네소타의 우위
불펜진
MIL : 로간 핸더슨은 5이닝 2실점으로 기대에 어울리는 투구를 해냈다. 이후 불펜이 3점 홈런 1발을 제외하면 나름 잘 던져줬다는 점이 다행스러운 부분. 승리조는 확실히 잘 작동하고 있다.
MIN : 크리스 패덱은 7이닝 3안타 무실점으로 시즌 최고의 투구를 보여주었다. 이후 등판한 바랜드와 두란이 무실점으로 막아내면서 경기를 깔끔하게 마무리. 그러나 이번 경기는 두란과 바랜드가 나오지 못한다. 잭스와 샌즈가 승리조를 맡아주어야 한다.
불펜 : 막상막하
타격
MIL : 클리블랜드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2발 포함 9점. 한동안 부진했던 타선이라고는 믿기 힘든 활약을 펼쳤다. 10타수 5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보너스. 문제는 이동만 했다 하면 이 타격감이 다시 가라앉는다는 점일 것이다.
MIN : 스가노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4점. 원정에서 보여주는 미네소타의 타력은 확실히 위력적이다. 특히 기대도 하지 않았던 커시 주니어의 홈런은 경기의 흐름을 바꿨다고 해도 좋을 정도. 그러나 카를로스 코레아가 부상으로 실려나간건 이 팀의 경기력에 조금 악영향을 줄수 있는 부분이다.
타격 : 미네소타의 미세 우위
승패 분석
11연승. 최근의 미네소타는 투타의 조화가 엄청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장거리포의 위력은 하늘을 찌를 정도. 패트릭의 투구가 갈수록 나빠지고 있다는 점은 이번 경기에서 미네소타에게 유리하게 작용할수 있을듯. 그리고 조 라이언은 야간 경기에 관한한 리그 최고 레벨의 특급 투수다. 선발에서 앞선 미네소타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5:2 미네소타 승리
승1패 : 미네소타 승리
핸디 : 미네소타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고추와사비님의 댓글
- 고추와사비
- 작성일
고니81님의 댓글
- 고니81
- 작성일
가브리엘라님의 댓글
- 가브리엘라
- 작성일
클레멘트님의 댓글
- 클레멘트
- 작성일
좌지워싱턴님의 댓글
- 좌지워싱턴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