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7일 MLB 세인카디 vs 피츠파이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61 조회
- 3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선발 투수
STL : 매튜 리버라토레(2승 3패 3.44)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2일 신시내티 원정에서 3이닝 2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리버라토레는 앞선 3경기 연속 호투가 날아가버렸다. 4월 8일 피츠버그 원정에서 6.1이닝 5실점 패배를 당했는데 야간 경기 약점 극복이 쉽지 않아 보인다.
PIT : 폴 스킨스(3승 3패 2.74)가 시즌 4승에 도전한다. 2일 컵스와 홈 경기에서 5이닝 3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스킨스는 솔로 홈런 3발을 허용한게 패배로 연결되고 말았다. 세인트루이스 상대로 4월 9일 6이닝 5실점 패배를 당했는데 이번 시즌 원정 투구가 훨씬 더 좋은 투수인지라 이 점에 승부를 걸수 있을 것이다.
선발 : 피츠버그의 우위
불펜진
STL : 마이콜라스는 5이닝 3실점으로 아쉬운 결과를 남겼다. 그러나 이후 4이닝을 3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확실히 제 몫을 다해줬다. 마무리 헬슬리의 2안타가 아쉽긴 하지만 실점을 하지 않았으니 오케이. 리하이가 계속 이 페이스를 유지해줘야 한다.
PIT : 몰진스키는 4.2이닝 2실점으로 예상 이상으로 잘 버텨줬다. 그러나 직전 경기까지 잘 던지던 체이스 슈가트가 아웃 카운트 하나도 잡지 못하고 5안타 4실점으로 털리면서 경기가 박살나버렸다. 이후의 투구는 언급할 가치가 없을듯. 마의 6회를 버티지 못하는 문제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
불펜 : 막상막하
타격
STL : 몰진스키와 슈가트 상대로 홈런 3발 포함 6점을 올렸다. 6회말에 4점을 몰아친 집중력은 역시나 세인트루이스 답다고 할수 있는 레벨. 콘트레라스의 타격이 계속 좋아지고 있다는 점은 기대를 걸게 하는 요소다.
PIT : 홈에서 강한 마이콜라스 상대로 브라이언 레이놀즈의 2점 홈런 포함 3점. 그러나 딱 거기까지였다. 오닐 크루즈는 제 몫을 해주고 있지만 중심 타선의 엇박자가 심해도 너무 심한 편. 특히 막판 3이닝의 장타력 부재가 아프다.
타격 : 세인트루이스의 미세 우위
승패 분석
몰진스키가 기대 이상의 투구를 해줬지만 결국 거기까지 였다. 팀의 힘 차이는 변하지 않는 편. 그러나 리버라토레는 유독 피츠버그만 만나면 헤메는 투수고 피츠버그는 좌완 공략도가 나쁜 편은 아니다. 세인트루이스도 강속구 상대로 약한 팀은 아니지만 금년 원정의 스킨스는 어나더 레벨이고 피츠버그의 불펜은 7회 이후엔 최근 매우 좋다. 선발에서 앞선 피츠버그 파이어리츠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4:2 피츠버그 승리
승1패 : 피츠버그 승리
핸디 : 세인트루이스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짝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발기해서생긴일님의 댓글
- 발기해서생긴일
- 작성일
안졸리냐졸려님의 댓글
- 안졸리냐졸려
- 작성일
뚝까따님의 댓글
- 뚝까따
- 작성일